고민이 찾아오네요.
점심은 무었으로 해결 해야하나
좋아하는 찌개에 도전장을 던지고
이제부터 도마위에서 손이 춤을
출까 합니다 사랑나무음방총괄님
점심 식사 많이 하셨나요
오랜만에 사연과 함께
라이브 신청 합니다
오늘은 트롯으로
이자연- 당신의 의미
김혜연 - 유일한 사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편지(방송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야니님 점심 식사 맛나게 했나요
편안하고 좋은 시간 되세요 -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시간 26.06.13 편지님 방가워요 ^^
-
답댓글 작성자SJ편지(방송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반가워요 방송 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시간 26.06.13 SJ편지(방송운영) 네 순서를 조금 바꿧어요 ^^
-
답댓글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잘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