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잘 들어요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37 목록 댓글 6

고민이 찾아오네요.

점심은 무었으로 해결 해야하나

좋아하는 찌개에 도전장을 던지고

이제부터 도마위에서 손이 춤을 

출까 합니다   사랑나무음방총괄님

점심 식사 많이 하셨나요 

오랜만에 사연과 함께 

라이브 신청 합니다

오늘은 트롯으로

이자연- 당신의 의미

김혜연 - 유일한 사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편지(방송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야니님 점심 식사 맛나게 했나요
    편안하고 좋은 시간 되세요
  •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 작성시간 26.06.13 편지님 방가워요 ^^
  • 답댓글 작성자SJ편지(방송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반가워요 방송 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 작성시간 26.06.13 SJ편지(방송운영) 네 순서를 조금 바꿧어요 ^^
  • 답댓글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잘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