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무님 휴일인데
오늘은 뷰~
좋은데 안가실까요?
오늘은 햇살이 덥지도
않고 따스하니 참 좋으네요~
점심먹구 전망 좋은 뷰~
보면서 멍때리고 픈
간절한 마음입니다 ㅎㅎ
오늘도 수고하시는 나무님
짱 멋쪄요 ㅎ
에일리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이승기 : 되돌리다
노사연 : 바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고문이라 안하니까 좋네요 나무가 하하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고문을 많이당하셨구나 ㅎ
딱히 잘하는 방송이에요 ㅎㅎ
나두 멸치가루를 많이 먹어야겠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시간 26.06.13 야니 딱이질이 모지 ㅎㅎ오타다 푸하하 ㅋㅋㅋㅋㅋ
저는 멸치가루 멸치똥안빼고 갈아요 ㅎㅎ멸치똥효능보세요 ㅋㅋ
저희 시어머니께서 알려주신건데요 좋더라고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SJ 사랑나무(음방총괄) 딱히 잘하는 방송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시간 26.06.13 야니 아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