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과 휴일이 백수에게는 평일과 다를 바 없는 날이라
사실 음악을 여유롭게 듣는 것조차 쉽지 않지만,
인사는 드리고 가야겠기에 잠시 들렀습니다. ^^
좋은 음악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방송 되시길 바랍니다.
늘 응원합니다. ^^
라이브를 참 예쁘게 부르십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무슨 생각을 하셨을까나..ㅋ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시간 26.06.13 물빛그리움. 오늘주말이라 못오시나 그렇게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SJ 사랑나무(음방총괄)
아하 ㅋㅋ
맞아요^^
이제 시장가려고 해요
오늘 저녁은 거실에 돗자리 깔고
삼겹살 구워먹으려고요^^
주말임에도 시간표가 풀로 꽉 찼네요
나만 바쁜가 ㅋ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SJ 사랑나무(음방총괄) 저 라이브 못해욧~
국어책읽기 ㅋㅋ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시간 26.06.13 물빛그리움. 잘부르시더만요ㅎㅎㅎㅎㅎㅎㅎ아 맛있겟다 ㅋㅋㅋ므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