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머선129

작성자물빛그리움.|작성시간26.06.13|조회수32 목록 댓글 6

주말과 휴일이 백수에게는 평일과 다를 바 없는 날이라

사실 음악을 여유롭게 듣는 것조차 쉽지 않지만,

인사는 드리고 가야겠기에 잠시 들렀습니다. ^^

좋은 음악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방송 되시길 바랍니다.

늘 응원합니다. ^^

 

라이브를 참 예쁘게 부르십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무슨 생각을 하셨을까나..ㅋ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 작성시간 26.06.13 물빛그리움. 오늘주말이라 못오시나 그렇게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SJ 사랑나무(음방총괄) 
    아하 ㅋㅋ
    맞아요^^
    이제 시장가려고 해요
    오늘 저녁은 거실에 돗자리 깔고
    삼겹살 구워먹으려고요^^

    주말임에도 시간표가 풀로 꽉 찼네요
    나만 바쁜가 ㅋ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SJ 사랑나무(음방총괄) 저 라이브 못해욧~
    국어책읽기 ㅋㅋ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 작성시간 26.06.13 물빛그리움. 잘부르시더만요ㅎㅎㅎㅎㅎㅎㅎ아 맛있겟다 ㅋㅋㅋ므흣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