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왔어요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작성시간26.06.13|조회수53 목록 댓글 8

편지님 음방 운영위원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바쁘신 가운데 도와주신다고 해서 정말 감사드려요. 저는 이제 잠시 외출을 해야 될 것 같아요. 이동 중에 밖에서 잘 듣겠습니다.


김대훈 그 사람이 너라서
임주연 보고 싶어
박강성 보고 싶은 얼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SJ편지(음방운영) 그니까 그냥 총괄만쓸까 생각중ㅋ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수고 많으신
    사랑나무총괄님 맛난
    저녁드시고~
    팔목에 호오오~
    해주셔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다들 부르시는 게 너무 길다고 그러네요. 그냥 총괄이라고 불러도 되고 아님 그냥 나무라고 해도 되는데 말이죠. 아우 미처ㅋㅋㅋ
  • 작성자이후 | 작성시간 26.06.13 이른 저녁하고
    달걀 몇 개 삶으려 올려놓고
    딜다보니
    요기서 음이 나즉막히 흐르네요?

    보고 싶어 가만히 듣고 있자니
    문득
    떠오른 얼굴 하나
    물끄러미 그리다 이내 지우게 되네요.

    지나고 보니
    모든 일이 한여름 밤의 꿈처럼
    덧없는 데...

    맛난 저녁으로 ..^^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 여인이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행복하시겠어요. 부럽습니다. ㅋㅋ
    저는 아들이 속을 썪여서 오늘 기분이 꽝이예요ㅎㅎ
    무자식이 상팔짜 이럴때 써야되는데 휴ㅎㅎ
    계란 맛있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