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가을이님 방가워요

작성자음마한|작성시간26.06.13|조회수47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가을이님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가을이님 저녁 드셨어요 오늘 쉬는날 오늘 뭐하고 지내셨나요

가을이님 오늘 초여름날씨입니다 건강하시고 환정기 감기조심 하세요

가을이님 라이브 잘 듣고 갑니다박수 짝짝짝 앵콜입니다

가을이님 바쁜 일상속에서 테마여행 사진 올려주시고 카페지기 사랑님 감사합니다

가을이님 언제 모임 한번 뵙고 싶네요  

오늘 의료봉사 방금 광주 도착 짐풀고 저녁 식사 집에서 식사 식사 했어요 가자운 동네한바퀴 돌고 오네요

방금 집에서 핸드폰으로 듣고 있어요 가을이님  목소리 독특히고 사투리 듣기 좋아요 

2026년 6월 13일 토요일
6월도 어느덧 중순에 접어들었습니다.
초여름 햇살은 점점 짙어지고,
거리의 나무들은 푸른 잎으로 계절을 채워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생각과 마음을 품고 살아갑니다.
고맙다는 말, 미안하다는 말, 응원의 한마디처럼
소중한 마음일수록 오히려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따뜻한 생각 하나를 전해 보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청곡 윤수일 터미널

          린 아이 좋아

         주현미 추억으로 가는 당신

음악 틀어줘서 감사합니다

가을이님 시간나면 라이브 불려주세요

가을이님 시원한 팥빙수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가을이. | 작성시간 26.06.13 밭빙수가 땡기는 계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음마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가을이님 여름철 계절인 팥빙수 땡기네요
    컵빙수 좋아하시나요
    가을이님 중년의사랑 그리고 행복님 함께 드세요
  • 작성자SJ 사랑나무(음방총괄)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저 청고기 참 마음에 드네요. 저런 걸 저한테 신청하세욬ㅋ 제가 지금 손이 안 좋아서 음성 인식기로 댓글 작성하고 있으니 오타가 있을 거예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음마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방가워요 사랑나무(음방총괄)님 노래 청곡맘에드시나요
    손가락 치료 잘 받으시고 쉬엄쉬엄 건강하시고 부모님 안부 궁금하네요
    가을이 저녁 음악 함께 들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13 음마한님 팥빙수가 맛있겠어요ㅎㅎ
    가을이님과 좋은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