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늦게 댕겨가유 ~

작성자사 랑|작성시간26.06.13|조회수76 목록 댓글 14

 

가을이님 빵긋 
오늘은 가평 자라섬으로 테마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방송국도 들여다보지 못했네요.

회원님들과 함께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었습니다.

오늘도 44분 회원님들과 행복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가을이님 늦어서 안부만 살짝 놓고 갑니다 


 
 
사진은 마당히 없네요 
저의 폰에 있는것 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13 지기님 좋은곳에서 좋은분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네
    덕분에 즐거운 소풍
    다녀왓습니다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13
    사랑님
    참 오래간만에 카페에서
    인사드려요

    서로 ‘다사다망’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안녕하세요
    오랫만이였나요
    그러심 아니되옵니다요 ㅎㅎ
    자주 뵈어야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13 사 랑 
    저야
    음방에 감초 인데

    사랑님이 다사다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