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인사해요

작성자사 랑|작성시간26.06.14|조회수66 목록 댓글 10

시간표를 보니 저도 함께 달려야겠다는 다짐이 느껴집니다.

국장님 오늘도 꿀모닝 빵긋입니다.
이른 아침을 열어주신 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일동 경애의 마음으로 힘차게 인사드립니다. 충성 입니다 ㅎ

오늘도 좋은 에너지 가득한 하루
우리 모두 함께 힘차게 달려볼까요

황가람 - 미치게 그리워서
소향 - 잊지말아요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14 사랑 지기님 굿모닝이요..
    어제 테마 여행 다녀오셔 피곤하실텐데.
    일찍 기침하셧군요..
    이뿐님들과 즐거운 여행 하셧군요.
    휴일에도 해피데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국장님
    잘 들었습니다
    나머지 시간도
    편안히
    잘 듣겠습니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4 그때 또다시 잘 듣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때 또다시 ㅎ
    좋아요
    임창정 노래는 다 좋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14 또다시 사랑 입니다
    사랑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