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방가워요

작성자이후|작성시간26.06.14|조회수52 목록 댓글 14

 

식사 후 오침 시간인데

전화벨 소리에 잠이 달아 나 딜다보니

낭구님께서 바톤 터치를 하셨네요?ㅎ

 

커튼 치는 것도

워낙

바지런해서 늦기전에 다녀가요, 낭구님!

 

박혜경...레몬 트리

경서...칵테일 사랑

 

 

*스잔

한 곡은 나중에 듣자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차안에선
    귀만 열어두고 계시면 되는데...
    자칫하단
    시력에 문제가 되지싶어요?
    암튼
    즐거운 나들이가 되시길요..^^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4 ㅇ후님 반갑게 눈인사 나눕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편안한 오훗길 되세요..^^
  •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14 아래층에 계신
    이후님께 인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층간소음에 민감한 스탈인데
    조용한 걸 보니
    바람 불면 날아가지 싶은
    바람님이시구나요?ㅎ

    오훗길은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활자랑 더불어 지내고 있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