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
식사 후 오침 시간인데
전화벨 소리에 잠이 달아 나 딜다보니
낭구님께서 바톤 터치를 하셨네요?ㅎ
커튼 치는 것도
워낙
바지런해서 늦기전에 다녀가요, 낭구님!
박혜경...레몬 트리
경서...칵테일 사랑
*스잔
한 곡은 나중에 듣자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차안에선
귀만 열어두고 계시면 되는데...
자칫하단
시력에 문제가 되지싶어요?
암튼
즐거운 나들이가 되시길요..^^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4 ㅇ후님 반갑게 눈인사 나눕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편안한 오훗길 되세요..^^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시간 26.06.14 아래층에 계신
이후님께 인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층간소음에 민감한 스탈인데
조용한 걸 보니
바람 불면 날아가지 싶은
바람님이시구나요?ㅎ
오훗길은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활자랑 더불어 지내고 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