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중 시커먼스 ㅋㅋ)
탈크님 시원한 에어컨 아래~
시원한 수박 간식으로
방송 준비 완료 하신거죠?ㅎㅎ
날씨가 덥다보니
달달한 수박쥬스가
간절히 생각나는
휴일 오후입니다~^^
탈크님께서 시원하게
음악으로 달래주실거라
생각하며~
달려달려 보렵니다 ㅎ
박강성 : 문밖에 있는 그대
휘버스 : 가버린 친구에게 바침
산울림 : 개구쟁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고문님도 꽁꽁 싸메고 가셔요 ㅎㅎ
수고 많으혔어용 ㅎ -
작성자음마한 작성시간 26.06.14 방가워요 야니님 잘 지내시죠
1등 축하합니다
밖에 자외선 뜨거워요 산책중 하늘이 파랗네요
탈크님 음악 함께 들ㅇ어ㅛ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음마한님 네네 하늘이 참 이쁘네요 ㅎ
고운오후 되셔요~^^ -
작성자SJ.탈크 작성시간 26.06.14 고맙습니다 야니님~!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반가운 탈크님 수고 많으셔요~^
감사히 잘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