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탈크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61 목록 댓글 8

(산책 중 시커먼스 ㅋㅋ)

탈크님 시원한 에어컨 아래~
시원한 수박 간식으로
방송 준비 완료 하신거죠?ㅎㅎ

날씨가 덥다보니
달달한 수박쥬스가
간절히 생각나는
휴일 오후입니다~^^

탈크님께서 시원하게
음악으로 달래주실거라
생각하며~
달려달려 보렵니다 ㅎ

박강성 : 문밖에 있는 그대
휘버스 : 가버린 친구에게 바침
산울림 : 개구쟁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고문님도 꽁꽁 싸메고 가셔요 ㅎㅎ
    수고 많으혔어용 ㅎ
  • 작성자음마한 | 작성시간 26.06.14 방가워요 야니님 잘 지내시죠
    1등 축하합니다
    밖에 자외선 뜨거워요 산책중 하늘이 파랗네요
    탈크님 음악 함께 들ㅇ어ㅛ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음마한님 네네 하늘이 참 이쁘네요 ㅎ
    고운오후 되셔요~^^
  • 작성자SJ.탈크 | 작성시간 26.06.14 고맙습니다 야니님~!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반가운 탈크님 수고 많으셔요~^
    감사히 잘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