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단에 수국
은니님 이시여.
햇볕 따가운 월욜날에.
맛점은 빵빵허게 드셧지요.
건강은 자랑하는게 아니구요.
철저하게 관리해도
나이들면 수시로 검진을 받으세요.
은지님 무지 많이 놀라셨겟어요.
하늘이 노랗게되는 것은 당근이죠.
옆에있을때 젤 좋은거예요.
완캐되셧다니 저가 무지 좋은거있지요.
전심 굴머도 배부를것같다요.
구내신당 여사님 무지 좋아하시네요.
고등어 조림먹는다고 늦게오라해서
이제 식당에왓어요.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3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은지 작성시간 26.06.15 국장님!!!!!!!! 청곡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 까지 공수 더더더 고맙습니다~ 국장님 염려 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이젠 제가~ 건강을 잃을까 걱정 할~ 처지입니다~ 기운이 딸려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은지님 ..
맛점하면서 잘 들엇어요..
남은 오후 편한쉼하세요..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5 국장님 맛난 식사 하신거죠?
오늘은 오전 저녁 두타임으로 수고를 하시네요~^^
늘 건강 챙기시며
함께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덕분에 항상 화이팅하잔아요..
남은 오후도 즐거운 시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