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은지...니임

작성자SJ 본국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4
화단에 수국

은니님 이시여.

햇볕 따가운 월욜날에.

맛점은 빵빵허게 드셧지요.

 

건강은 자랑하는게 아니구요.

철저하게 관리해도

나이들면 수시로 검진을 받으세요.

 

은지님 무지 많이 놀라셨겟어요.

하늘이 노랗게되는 것은 당근이죠.

옆에있을때 젤 좋은거예요.

완캐되셧다니 저가 무지 좋은거있지요.

전심 굴머도 배부를것같다요.

 

구내신당 여사님 무지 좋아하시네요.

고등어 조림먹는다고 늦게오라해서

이제 식당에왓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은지 | 작성시간 26.06.15 국장님!!!!!!!! 청곡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 까지 공수 더더더 고맙습니다~ 국장님 염려 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이젠 제가~ 건강을 잃을까 걱정 할~ 처지입니다~ 기운이 딸려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은지님 ..
    맛점하면서 잘 들엇어요..
    남은 오후 편한쉼하세요..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5 국장님 맛난 식사 하신거죠?
    오늘은 오전 저녁 두타임으로 수고를 하시네요~^^
    늘 건강 챙기시며
    함께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덕분에 항상 화이팅하잔아요..
    남은 오후도 즐거운 시간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