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방가요~♡
방송 마치고 아버지께 다녀와서
약통을 잃어버려서ㅠ 1시간 찾아헤맸네요
방송시간 맞춘다고
엉뚱한데다 갖다놓고 ㅠ
건망증 어쩌면 좋아요ㅎㅎ
많이 덥네요
밖에서 일하는 식구가 더 걱정인데
여름도 겨울도 미워요ㅋㅋ
올만에 울언니 그거 듣고싶다요
몬지알죠?ㅎㅎㅎ
김혜림 ㅡ 어쩌면 좋아
정동원 ㅡ 진짜 사나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약속이랑 아니된다고ㅋㅋㅋ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5 고문님 방가붕가~ ㅎㅎ
맛난 식사 하신거죠?
늘 바쁘신 일정속에
수고많으신 고문님~
토닥토닥~~~~^^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오늘은 차에서 김밥 먹었어요ㅋㅋㅋ
-
작성자SJ가을이. 작성시간 26.06.15 아니된다고 라이브짱
-
답댓글 작성자SJ은지 작성시간 26.06.15 오라버님이 불러 주세요~ 다음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