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편지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45 목록 댓글 4

편지님 오늘도 하늘이
얼마나이쁘던지요~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
오늘도 무탈하게 잘
마무리 함에 감사하는 시간입니다~^^

에일리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이승기 : 되돌리다
노사연 : 바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15 저녁 식사 맛나게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네 편지님 수고 많으십니다~^^
  • 작성자이후 | 작성시간 26.06.15 저녁 준비로 바쁜 시간에
    오셨는데
    노사연의 바램 잘 듣습니다

    시원한 밤으로
    이어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후님 네네 집안 일하며
    듣습니다요 ㅎ
    편안한 저녁시간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