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짠 ㅎㅎㅎㅎㅎㅎ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16|조회수97 목록 댓글 14

물빛그리움언니 반가워요 ㅎㅎㅎ

 

우리방은 다른곳보다 개성있고 편안하고 ㅎㅎ

넘 좋은곳이네요 ~~세상이 많이 바껴서 오빠를 오빠라할수있고

언니를 언니라 멘트해도 누가 뭐라하는사람 없으니 편히 진행하시면 될것같아요 

고정관념을 깨라 ~~나무의 생각이 그렇답니다 히히 

 

저 이제 방송마치고 감자가질러가고 병원도가야하고 바쁘네요 

그러나 이동하면서 차안에서 귀6개 열어두고 잘들을게요 

라이브 신고식 필수 잊지마세요 ㅎㅎ

이쁜인연으로 오래오래 함께해요 ^^ 

 

그리고 함께해주셔서 넘 고마워요 

다시한번 첫방송 축하드립니다 

 

약속한곳에서 만나요 우리 ㅋㅋㅋㅋㅋㅋ

 

 

백영규 - 우리만나요 처음만난 그곳에서 

정동원 - 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빛미소 | 작성시간 26.06.16 사랑나무님 굿모닝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언니 와락^^♡♡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16
    손이 열개 라도 모자랄 나무님
    발이 한 개씩 더으면 좋겠넹


    죠 추억 다방은 언제 갔던 거유 ㅎㅎ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16
    "오빠를 오빠라고 하지" 그럼 모라고 하남 욤ㅎㅎ

    어제 우리말 겨루기에서
    어는 방청객이 출연자 응원하러 나왔는데

    “OPPA” 하이팅! 이라는 응원 글을 들고 았더라 고예 ^^
  • 작성자쪼꼬 | 작성시간 26.06.16 맑고 청아한 목소리
    물빛님을 잘 모셔 왔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