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빛그리움언니 반가워요 ㅎㅎㅎ
우리방은 다른곳보다 개성있고 편안하고 ㅎㅎ
넘 좋은곳이네요 ~~세상이 많이 바껴서 오빠를 오빠라할수있고
언니를 언니라 멘트해도 누가 뭐라하는사람 없으니 편히 진행하시면 될것같아요
고정관념을 깨라 ~~나무의 생각이 그렇답니다 히히
저 이제 방송마치고 감자가질러가고 병원도가야하고 바쁘네요
그러나 이동하면서 차안에서 귀6개 열어두고 잘들을게요
라이브 신고식 필수 잊지마세요 ㅎㅎ
이쁜인연으로 오래오래 함께해요 ^^
그리고 함께해주셔서 넘 고마워요
다시한번 첫방송 축하드립니다
약속한곳에서 만나요 우리 ㅋㅋㅋㅋㅋㅋ
백영규 - 우리만나요 처음만난 그곳에서
정동원 - 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시간 26.06.16 사랑나무님 굿모닝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언니 와락^^♡♡
-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16
손이 열개 라도 모자랄 나무님
발이 한 개씩 더으면 좋겠넹
죠 추억 다방은 언제 갔던 거유 ㅎㅎ -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16
"오빠를 오빠라고 하지" 그럼 모라고 하남 욤ㅎㅎ
어제 우리말 겨루기에서
어는 방청객이 출연자 응원하러 나왔는데
“OPPA” 하이팅! 이라는 응원 글을 들고 았더라 고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