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우리동네는 덥습니다

작성자쪼꼬|작성시간26.06.16|조회수57 목록 댓글 6

 

올여름이 얼마나 더우려고
벌써부터 한여름처럼 
달아오릅니다
따져 물어보려고 폰을 해도 
받지를 않네요
하늘에는 폰이 없나봅니다
아마도 ......

아닙니다
더위먹은거 아녀요

이른아침에도 다녀왔지만


마실길 돌아 오는데
하도 더워서 순간

신소리가 막 나온거  뿐입니다

(뚱뚱해서 좀더 덥고 힘들다는거 잘  알고 있지요)



임창정 - 슬픈 혼잣말
Mariah Carey - Without You
Cliff Richard  -  vision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쪼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방송도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와아 이게 머선일이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16 쪼꼬 
    부끄럽사옵니다..ㅎㅎ
    쪼꼬님 박수 감사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쪼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SJ.그린ll 새콤한맛
    달콤한맛
    느긋함의 깊은여유가 있는 방송지만

    노래까지
    참 예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음마한 | 작성시간 26.06.16 반가워요 쪼꼬님 잘 지내시죠
    가지꽃 어디소 폰으로 찍었어요 보기 좋아요
    오늘 더워요 시원하게 그린님 음악 함게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쪼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대답이 좀 늦었나이다
    하는일이 있어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