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국장님 ~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작성시간26.06.17|조회수36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국장님
출근해서 광교산 둘레길
한바퀴 걷기하고 있어요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동백이가 힘차게 응원합니다


신청곡


SG워너비 / 라라라

나몰라패밀리 / 사랑이 그렇게 쉬워

윤혁 / 사랑이 머무는 계절에

주현미 / 여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17 신동백(음방운영) 네네
    근무지인근 둘레길 있어서 참 좋네요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17 어서오세요..동백 운영님.
    아침 산책 다녀오셧나요?
    오늘은 흐린 하늘이라서
    산책하기 좋은 아침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침마다 출근해서
    산채길을 걷기하고
    있습니다..

    나무그늘 아래라
    걷기도 시원하구요

    국장님 건강 잘
    챙기시고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17 동백님(음방운영)
    덕분에 광교산 둘레길이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동백이가 근무지와 붙어있어서
    자주걷기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