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장님
출근해서 광교산 둘레길
한바퀴 걷기하고 있어요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동백이가 힘차게 응원합니다
신청곡
SG워너비 / 라라라
나몰라패밀리 / 사랑이 그렇게 쉬워
윤혁 / 사랑이 머무는 계절에
주현미 / 여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17 신동백(음방운영) 네네
근무지인근 둘레길 있어서 참 좋네요 -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시간 26.06.17 어서오세요..동백 운영님.
아침 산책 다녀오셧나요?
오늘은 흐린 하늘이라서
산책하기 좋은 아침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침마다 출근해서
산채길을 걷기하고
있습니다..
나무그늘 아래라
걷기도 시원하구요
국장님 건강 잘
챙기시고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시간 26.06.17 동백님(음방운영)
덕분에 광교산 둘레길이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동백이가 근무지와 붙어있어서
자주걷기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