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단에 수국 만발
은지님 방가워요..
방가운 손 내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햇 마늘 까시느라 수고하셧네요.
나른한 오후 시간은
직장인들은 고내의 시간이죠.
은지님 주시는 음악에
라이브 들으며
즐근할께요.
구내식당 여시님
무지 좋아할듯..
밑엑고은 제가 은지님
방송 시작 시그널곡 만들어봣어요.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4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은지 작성시간 26.06.17 국장님!!!!!!!! 점심드시고 근무 중이시죠? 고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빠른곡으로 만들어야 하는데...ㅎㅎㅎ
잠깨워 주셔서 감사해요...
주시는 음 즐청할께요... -
작성자음마한 작성시간 26.06.17 방가워요 본국장님 잘 지내시죠
1등 축하합니다
오후 업무 싀엄쉬엄 하시고
은지님 음악 함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어서오세요..음마한님.
흐려잇는 하늘이네요..
즐거운 오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