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행에 쌓인 피로땜시 그냥 퍼질러 놀구 있찌요
놀믄 뭐허요
은지 샥씨랑 쎄쎄쎄나 헐라꼬 왔찌요
린~삼천포 아가씨
박차오름~어매
성유찬 ~애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은지 작성시간 26.06.17 상무~ ㅎㅎㅎㅎ 은지는 이래저래 다른나라엔 가고 싶지않아요~ 울 나라만이라도 곳곳 가보고 싶어요~~ 은지가 발이 좁은건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SJ은지 전에는 한가하고~~
싸고~~
황제 골프 를 쳣거덩요
이잰 한국사람이 너무 많어서 개털 됐씨유 ㅠ -
답댓글 작성자SJ은지 작성시간 26.06.17 상무~ 에구모니나~~~~~~~ 그렇군요~~~~~~~~ 전 골프 골짜도 몰라서~~~~~~~~~~~~~~~~~~~~ 으엥ㅇㅇㅇㅇ 그냥 트로트에 어깨가 들썩하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7 상무님 오랫만에 반갑게
인사 나눕니다 -
답댓글 작성자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에구 이리 와주시니 방갑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