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은지님이랑 쎄쎄쎄나 ~!

작성자상무~|작성시간26.06.17|조회수50 목록 댓글 11

오늘은 여행에 쌓인 피로땜시 그냥 퍼질러 놀구 있찌요
놀믄 뭐허요
은지 샥씨랑 쎄쎄쎄나 헐라꼬 왔찌요

린~삼천포 아가씨

박차오름~어매

성유찬 ~애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은지 | 작성시간 26.06.17 상무~ ㅎㅎㅎㅎ 은지는 이래저래 다른나라엔 가고 싶지않아요~ 울 나라만이라도 곳곳 가보고 싶어요~~ 은지가 발이 좁은건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SJ은지 전에는 한가하고~~
    싸고~~
    황제 골프 를 쳣거덩요
    이잰 한국사람이 너무 많어서 개털 됐씨유 ㅠ
  • 답댓글 작성자SJ은지 | 작성시간 26.06.17 상무~ 에구모니나~~~~~~~ 그렇군요~~~~~~~~ 전 골프 골짜도 몰라서~~~~~~~~~~~~~~~~~~~~ 으엥ㅇㅇㅇㅇ 그냥 트로트에 어깨가 들썩하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7 상무님 오랫만에 반갑게
    인사 나눕니다
  • 답댓글 작성자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에구 이리 와주시니 방갑찌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