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은지님
반갑게 환영합니다
오늘도 한낮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고
있네요
요럴때일수록 건강관리
잘하시고 힘내시길
동백이가 힘차게 응원합니다
오늘도 행복방송
감사드려요
귀를 쫑끗하고 잘 듣겠습니다
심수봉 / 개여울
Ai알보보니 혼비백산/ 뒤늦은 후회
길려원 / 내가바보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닻 별 작성시간 26.06.18 신동백님, 오랜만입니다.ㅎ
개여울이 흐르네요~
나른한 오후시간에
주신 곡들 잘 들어요^^
즐거운 하루 되셔요! ㅎ -
답댓글 작성자SJ은지 작성시간 26.06.18 닻별님!!!!!! 혹시 좋아하시는곡 좀 주떼요!!!!!!!!!!!!!!!!!!!!!!!!!!!!!!!!!!!!!!!!!!!!!!같이 듣게요!!!!!!!!!!!!!!!소근소근~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닻별님 안녕하세요
그간 무탈하셨죠?
함께 동행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8 신동백님 더운 날씨에
건강 잘 관리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야니운영자님
좋은 오후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