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은지님~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59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은지님
반갑게 환영합니다

오늘도 한낮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고
있네요

요럴때일수록 건강관리
잘하시고 힘내시길
동백이가 힘차게 응원합니다

오늘도 행복방송
감사드려요

귀를 쫑끗하고 잘 듣겠습니다



심수봉 / 개여울

Ai알보보니 혼비백산/ 뒤늦은 후회

길려원 / 내가바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닻 별 | 작성시간 26.06.18 신동백님, 오랜만입니다.ㅎ
    개여울이 흐르네요~
    나른한 오후시간에
    주신 곡들 잘 들어요^^

    즐거운 하루 되셔요! ㅎ
  • 답댓글 작성자SJ은지 | 작성시간 26.06.18 닻별님!!!!!! 혹시 좋아하시는곡 좀 주떼요!!!!!!!!!!!!!!!!!!!!!!!!!!!!!!!!!!!!!!!!!!!!!!같이 듣게요!!!!!!!!!!!!!!!소근소근~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닻별님 안녕하세요
    그간 무탈하셨죠?
    함께 동행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8 신동백님 더운 날씨에
    건강 잘 관리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야니운영자님
    좋은 오후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