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청곡해요

작성자닻 별|작성시간26.06.18|조회수48 목록 댓글 8

혜은이 / 물비늘
최진희 / 물보라
이찬원 / 참 좋은 날

안녕하세요, 은지님!
오랜만에 청곡으로 반가운 인사드려요.

연 이틀, 몸살로 고생하다 겨우 몸 추스리고
일어났어요.
밖에 잠깐 일 보러 나갔다가 덥기도 하고
좀 힘들기도 하고...
해서 얼른 들어왔습니다. ㅎ

음방 들어 왔더니 마침 방송 진행 중이어서
몰청하다가 청곡해요.^^

즐청하겠습니다.
수고 하셔요.

벌들 보기 힘든 세상에, 운 좋게 담앗어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신동백님, 함께 하는 이 시간이 좋습니다.
    신동백님도 항상 건강하셔요!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8 정말 요즘 벌보기도 힘들던데 한컷 잘 담으셨네요~^^
    오랫만에 물보라 잘 듣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야니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이에스디 | 작성시간 26.06.18 이찬원의 참 좋은 날 함께 해요. 아프지 마시고 여름 잘 보내시길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파본게 얼마만인지 까마득해서
    시건방 떨며 살았나봐요.ㅋㅋ
    과로해서 그런 듯요.ㅎ
    아이에스디님도 건강한 여름 보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