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은이 / 물비늘
최진희 / 물보라
이찬원 / 참 좋은 날
안녕하세요, 은지님!
오랜만에 청곡으로 반가운 인사드려요.
연 이틀, 몸살로 고생하다 겨우 몸 추스리고
일어났어요.
밖에 잠깐 일 보러 나갔다가 덥기도 하고
좀 힘들기도 하고...
해서 얼른 들어왔습니다. ㅎ
음방 들어 왔더니 마침 방송 진행 중이어서
몰청하다가 청곡해요.^^
즐청하겠습니다.
수고 하셔요.
벌들 보기 힘든 세상에, 운 좋게 담앗어욤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신동백님, 함께 하는 이 시간이 좋습니다.
신동백님도 항상 건강하셔요!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8 정말 요즘 벌보기도 힘들던데 한컷 잘 담으셨네요~^^
오랫만에 물보라 잘 듣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야니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이에스디 작성시간 26.06.18 이찬원의 참 좋은 날 함께 해요. 아프지 마시고 여름 잘 보내시길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파본게 얼마만인지 까마득해서
시건방 떨며 살았나봐요.ㅋㅋ
과로해서 그런 듯요.ㅎ
아이에스디님도 건강한 여름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