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사람과삶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18|조회수45 목록 댓글 3

사람과삶님 더운데 시원한거
취향껏 드시면서 진행하시와요 ㅎㅎ

오늘도 많이 덥네요~
가만히 앉아 있어도
땀이 줄줄 흘러내리네요~

한여름엔 어찌 살런지 ㅋㅋㅋ

박강성 : 문밖에 있는 그대
휘버스 : 가버린 친구에게 바침
김종환 : 사랑을 위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사람과 삶(동해Bravo!호)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이스커피 ㅎㅎ
    시원할거에요~ㅎ
  • 답댓글 작성자SJ.사람과 삶(동해Bravo!호) | 작성시간 26.06.18 야니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