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님 밤늦은 시간까지 수고하셨어요. 일찍도 일어나셨네요. 새벽에 퇴근하셨을 텐데 좀 더 주무셔야지. 건강 잘 챙기시고요. 좋은 아침입니다.
옆지기출근시키고 7시 50분에 나가야 돼서 잠시 10분 심하고 있어요
탈크님이 하루는 굶어야 돼서 마음이 짠하네요..ㅎㅎㅎ
이기회에 이 기로는 빠질 것 같아요. ㅋㅋ
탈크님이 출근을 안 하니까
제가 거의 50분을 더 누워 있었어요.
모처럼 여유롭게 아침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굉장히 바쁩니다.
진주를 두 번 가야 해요.
저도 피검사를 해야 되고 주사는 하동병원에 가서 맞고
시술이 2시라 그 안에 아버지도 심부름 시킨 게 있어서 갖다 드려야 되고 요즘 저희 아버지가 저를 잡아요.ㅋㅋ
마음이 분주하고 오늘 돼야 될 일들이 잘 돼야 될 텐데.
조바심을 안 내려고 해도 살짝 걱정되는 아침입니다.
국장님 덕분에 음악 들으면서 차근차근 풀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복된 하루 되세요
Greg Kihn Band- Jeopardy
김세환-The Ancient Poet 's Song
이원진 ㅡ 시작되는 연인을 위해
정동원 ㅡ 그대의 모든순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시간 26.06.19 고문님 굿모닝요..
오늘도 바쁘 하루시군요...
차근 차근 시나부로 하세요..
즐거운 불금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열심히 달려 달려하고 있어요. 잘 듣습니다. 귀 6개 ㅋㅋ
-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19 나무야 퐁퐁왔다ㅎㅎ
우리 몇시간만에 만났네ㅎㅎ
병원 조심히 잘 다녀와♥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응 퐁퐁아. 너무 반갑고 나도 이쁜 거 만들어줘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19 SJ 사랑나무(고문) ㅎㅎㅎ솜씨도 없는 내가 재미로 만들어보는데 자꾸 주문이 들어오네ㅎㅎ
어제 그린이도 ㅎㅎㅎ
난 몽이님처럼은 못하지만 울나무 맘에드는 이미지 있음 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