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라 그런지 피곤함으로
일찍 퇴근해서 제일 편한
자세잡고 여울님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잘 했죠.
건강관리 잘 하시는거 알죠.
~
~
~
서주경 ~~~그래서 결론은
박일준~~~남자도 가끔
강혜연 ~~~ 알딸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 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노래들으며 피곤함
잊어볼께요
ㅎㅎ
수고많으신 여울님~~~ -
작성자사 랑 작성시간 26.06.19 도도님 올만이네요
반가운 마음 놓고가유 ~ -
답댓글 작성자도 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ㅎㅎ
피곤해서 누워 있다요.
요즘은 체력이 부족하네.
-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시간 26.06.19 도도님 반갑습니다^^
직장인들에게는 오늘 같은 불금이 가장 기다려지는 날이지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런 날은 더 일찍 졸음이 몰려오지요.
한 주 동안 열심히 달려오신 탓이겠지요.
편안하게 음악과 함께 피로 푸시면서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19 경산엔 비가 내리네요~
음악과 함께 편히 쉼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