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울님 반가워요.
오늘도 반가운 여울님의
목소리와 함께 인사 나눕니다.
추적추적 비 내리는 금요일
하루도 이렇게 저물어 가네요.
늦은 밤이지만 아직 집안일이
태산처럼 남아 있습니다.
이것저것 정리하다 보면
자정은 되어야 잠들 것 같네요.
그래도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즐겁게 일해보려 합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
편안한 밤 보내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임창정 - 이미 나에게로
김대훈 - 비가 온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낼
가평 어비계곡가려면 11시가지
쎄이브죤 앞으로 오시면 됩니당 ㅎㅎ -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시간 26.06.19 지기님 반갑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도 갑자기 바람이 강하게 불더니
바로 비가 내리더라구요
더위는 식혀준 것 같은데 습도가 장난 아니네요
제습기 돌릴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뽀송 뽀송해지길 기다리면서 함께 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마나
제가 인사가 늦었네요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다음 방송에 함께 하겟습니다 -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19 음악 들으시면서..
차분한 마음으로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린님 가꿍이여라
잘 줌시고 낼 인사나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