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여울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14

오늘도 어김없이 내가 할 수
있는 운동~ 걷기모드 ㅎㅎㅎ

음악 들으며 4바퀴 걷는데
1시간 40분 가량 걸린거 같은데
마음에서는 뛰어야 한다고
외치는데 조금만 뛰면
숨이차서 멈추게 되고 ㅎ
자꾸만 자신감이 떨어지네요~

뛰면서 운동하는 분들께
존경한다고 박수 보내며
돌아 왓네요 ㅎㅎ

이찬원 : 나는 행복합니다.
슈비르 : 지금이 딱 좋을때야
석진 : 그대도 나와 같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념 | 작성시간 26.06.19 대단하심
    그대도 나와같다면
    함께 걸으면 좋은데

    저수지 한바퀴돌면 5킬로미터

    퇴근하면 지쳐서 가기 싫습니다~~^^

    이쁜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5키로는 넘을거 같은데~
    그나마 걷기라도 해야지
    마음이 편해지네요 ㅎㅎ
    운동을 해야 한다는 굳은 의지겠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신념 | 작성시간 26.06.19 야니 아직
    젊음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회이팅♡♡♡
  • 작성자SJ물빛그리움 | 작성시간 26.06.19 야니님 반갑습니다^^
    무리한 운동은 안하는 것만 못하다 생각해요^^
    저처럼 숨쉬기 운동만 하고 사는 사람도 있는걸요 ㅋ
    꾸준히 하시는 야니님께 더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19 경기도 광주에는 비 안 내리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