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어김없이 내가 할 수
있는 운동~ 걷기모드 ㅎㅎㅎ
음악 들으며 4바퀴 걷는데
1시간 40분 가량 걸린거 같은데
마음에서는 뛰어야 한다고
외치는데 조금만 뛰면
숨이차서 멈추게 되고 ㅎ
자꾸만 자신감이 떨어지네요~
뛰면서 운동하는 분들께
존경한다고 박수 보내며
돌아 왓네요 ㅎㅎ
이찬원 : 나는 행복합니다.
슈비르 : 지금이 딱 좋을때야
석진 : 그대도 나와 같다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념 작성시간 26.06.19 대단하심
그대도 나와같다면
함께 걸으면 좋은데
저수지 한바퀴돌면 5킬로미터
퇴근하면 지쳐서 가기 싫습니다~~^^
이쁜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5키로는 넘을거 같은데~
그나마 걷기라도 해야지
마음이 편해지네요 ㅎㅎ
운동을 해야 한다는 굳은 의지겠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신념 작성시간 26.06.19 야니 아직
젊음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회이팅♡♡♡ -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시간 26.06.19 야니님 반갑습니다^^
무리한 운동은 안하는 것만 못하다 생각해요^^
저처럼 숨쉬기 운동만 하고 사는 사람도 있는걸요 ㅋ
꾸준히 하시는 야니님께 더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19 경기도 광주에는 비 안 내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