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저도 왓어요..

작성자SJ 본국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8
직원들과 뒷풀이

여을님 방갑습니다.

비내리는 불금 저녁이네요.

 

오늘은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설치한 자동화 설비 준공을 하는날이었네요.

다행이 별 무리없이 합격판증을 받았네요.

 

늦은 퇴근후

그동안 고생한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졋네요.

땀흘린후의

쏘맥 한잔은 맛은 무얼로 표현할까요.

 

이제 귀가해서

컴에 접속하네요.

 

Bobby Bare - Green Green Grass Of Home

Carpenters - Rythmn Of The Rai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늦은 시간에 목소리듣네요.
    음악 들으니 피곤함이 풀리네요.
    비도 내리고 고생의 뒤 정리는합니다.
    커피 한잔하며 주시는 잘 듣네요..
  • 작성자까마중 | 작성시간 26.06.19 국장님 방갑습니다
    까마중 인사 드려요 ㅎ
    꾸벅!!
    퇴근후 회식하시고 오셨어
    피곤하시겠어요
    므찐 곡들 잘들을게요
    음으로 편햐쉼 하시길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까마중 방갑습니다..
    비내리는 불금 늦은 시간에 뵙는군요.
    오늘 회식은 나름 다르드라구요.
    고생한 직원들 마니 토닥엿답니다.
    고운밤 편한쉼하세요..
  • 작성자SJ물빛그리움 | 작성시간 26.06.19 국장님 반갑습니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설치하신 자동화 설비가 무사히 준공되고
    합격 판정을 받으셨다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함께 애써오신 직원분들과의 소통의 시간도 참 뜻깊었겠네요.
    땀 흘린 뒤 마시는 시원한 쏘맥 한잔은 아마 성취감과 보람이 더해져
    어떤 표현으로도 다 담기 어려운 최고의 맛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 하루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며 음악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방가운 그리움님..
    우리네 인생살이 배움과 실행이 끝이없잔아ㅛ.
    평생 일에 묻혀살다보니.
    오늘같이 성취감에 션한 쏘맥 한잔이 최고죠.
    고운 말씀 감사합니다..
    비도 내리고 편한쉼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