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영이 뒤돌아 보지마오
쑤니 심장소리
소리곳간 길 끝에 서서
여울님 까꽁요
금요일밤 작장에서 근무하며
짬짬이
보석 십자수 하고있네요
시간 줄기기엔 아주 좋아요
하나 하나 완성품이 되고
쳐다보면 흐뭇해 지고
나의 손끝을 그쳐 예쁜 완성품이 된것을 보며
혼자 행복해 하네요
이제 잠을 청하려고 누워서 생각하니
금요일의 그녀 여울님 방송 시간이라
블루투스 끼고 청곡 해 봅니다
들으며 잠들지도 모르지만 함께 할수있어
좋은밤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시간 26.06.20 화련 빗소리에 취해서 밤을 꼬박 새우고 있네요.
그러고 보니 이름도 낯익게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SJ물빛그리움 ㅎㅎㅎ
저도 비몽사몽 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시간 26.06.20 화련 ㅋㅋㅋ 저는 아직까지도 말똥 말똥 해요 ㅋ
다시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화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SJ물빛그리움 잘 수가 없어요
일어나야 하는 시간 이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시간 26.06.20 화련 아네
피곤하시겠어요
저는 빗소리에 심취해
감정을 조용히 비워내는
밤의 치유 시 하나 지어서
AI에게 부탁해서
노래 무한반복으로 듣고있네요^^
힘내시고요
좋은일 가득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