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국장님 ~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국장님
주말 아침에 비가많이
내려요..

비로인해 무더위가 당분가
누그러들듯 합니다
비피해없기를 바래요

동백이는 이른새벽 경기광주
이발소에 왔어요
7시오픈이라 20여분
대기중입니다

힘차게 응원합니다

최백호 낭만에 대하여
조용필 마도여
최진희 바람에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이태호 버팀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발하느라 늦었습니다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20 아침일찍 이발소에 가셧군요..
    빗길 조심 운전하시구요...
    즐거운 비데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국장님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청곡란에. 최진희.이태호 노래도
    청곡 들려주심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