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왔어요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20|조회수129 목록 댓글 23


이사야님 반가워요
밤새 깊은잠 못이루고
아침에 열일하고
오늘도 코스가 기네요
옆지기랑 이제 막출발했어요.
청국장 한솥단지 끓여서 배달부터 가고 하동ㅡ 진주 ㅡ턴하면 5시 되겠네요ㅋ
오른손 손등이 잘안펴져서
겨우 작성합니다
차안에서 잘듣고있어요 즐방하세요


정동원 ㅡ only you
블랙홀 ㅡ 비와외로움
멜라니샤프카 ㅡ rain danc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 이제봣네요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20 청국장 한솥단지 끓여서
    어디 가시는 지?
    알아요

    아버지님 에게 ㅎ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탈크님 면회도가고ㅋ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20 사연 스케즐 많다고 해서
    김해 공항가서
    해외 여행 가는 줄 착각 했슈 ㅎㅎㅎ

    방송 언제 해 주실까나?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당분간은 좀 바쁠듯요
    정상영업(가게) 시작했어요 지난주부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