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그린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14

그린님 비오는 휴일~
어떻게 보내셨을까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하루종일 먹기만하고
딩굴딩굴 참 힘이 드네요 ㅎ

하루종일 빗소리 들으며
음악이 그리운 날..

늦은시간 그린님 함께 합니다~^^

박효신 : 숨
허각 : 향기만 남아
이은미 : 어떤 그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뮤직킹님 감사합니다~^^
    행복넘치는 밤이
    되려구 노럭중입니다 ㅎ
    뮤직킹님께서도 행복하게
    함께 음악 들으셔요 ~^^
  • 작성자SJ물빛그리움 | 작성시간 26.06.20 야니님 오늘도 반갑습니다^^
    오늘은 걷기 안하셨나봐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요
    몸이 시키는대로 하시고
    음악과 함께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네 비오는 바람에 딩굴딩굴했네요 ㅎ
    물빛그리움님 목소리도
    그리운 밤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 작성시간 26.06.20 야니 잘하셨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은 괜히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따뜻하고 편안한 보금자리가 더 그리워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잔잔한 음악과 함께 마음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월요일 도움방송 예약해 두었습니다^^
  • 작성자이후 | 작성시간 26.06.21 어떤 그리움,
    어떤 버전으로 들어도 듣기 좋은
    명곡 중 하나죠?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