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님 비오는 휴일~
어떻게 보내셨을까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하루종일 먹기만하고
딩굴딩굴 참 힘이 드네요 ㅎ
하루종일 빗소리 들으며
음악이 그리운 날..
늦은시간 그린님 함께 합니다~^^
박효신 : 숨
허각 : 향기만 남아
이은미 : 어떤 그리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뮤직킹님 감사합니다~^^
행복넘치는 밤이
되려구 노럭중입니다 ㅎ
뮤직킹님께서도 행복하게
함께 음악 들으셔요 ~^^ -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시간 26.06.20 야니님 오늘도 반갑습니다^^
오늘은 걷기 안하셨나봐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요
몸이 시키는대로 하시고
음악과 함께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네 비오는 바람에 딩굴딩굴했네요 ㅎ
물빛그리움님 목소리도
그리운 밤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시간 26.06.20 야니 잘하셨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은 괜히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따뜻하고 편안한 보금자리가 더 그리워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잔잔한 음악과 함께 마음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월요일 도움방송 예약해 두었습니다^^ -
작성자이후 작성시간 26.06.21 어떤 그리움,
어떤 버전으로 들어도 듣기 좋은
명곡 중 하나죠?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