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으로 가는 시간
하루를 보내고 나니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아가다 보면 누군가와 같은 길을 걷고 있다고 믿었던 순간도 있지만,
어느새 서로 다른 길 위에서 각자의 시간을 살아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더군요.
처음에는 아쉽고 서운한 마음도 있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깨닫게 됩니다.
함께했던 시간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추억이 되어 마음 한편에 머물고,
그 추억은 오늘을 살아가는 작은 힘이 되어준다는 것을요.
그린님의 잔잔한 진행과 함께 잠시 생각에 머물 수 있는 여름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Charlie Landsborough - Irish Waltz
Vaya Con Dios - Only A Woman's Heart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과거의 추억도, 앞으로 만들어갈 새로운 추억도
각자의 의미로 모두 소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게 되어 저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로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신념 작성시간 26.06.20 글/신념
적막을 스치고 지나가는 밤
외로움에 잠 못 이루고
밤하늘에 별빛을 헤아려본다
세상의 변화
어둠 속에 그리는 별빛
고독만이 나를 반기고
그대 머문 곳 찾아 헤매지만
그리움 내려놓을 곳 찾지 못하고
이 밤은 흐르는 시간의 여행 속에
마음을 흘려보낸다
안타까움에 한숨만이 나를 위로하고
그대가 머물던 자리가 허전해서일까
나의 삶의 정상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일까
바람 소리마저 찾아주지 않는 밤
나는 나의 시련 속에 힘들어 한다
상처속에 묻혀가는 시간들
무엇을 찾아 해매는가
어둠은 고독을 향해 달리고
이 밤이 지나고 나면
햇살은 미소 머금은 얼굴로
나를 반기며 웃어주겠지
나는 하루의 삶을 시작하는 새벽
탁주 한 잔에 잠들게 하소서
그리움이 사랑일지라도
이 밤 깊이 잠들게 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누구에게나 잠 못 이루는 밤은 찾아오지만,
그 시간 속에서 자신을 마주하고 또 버텨내는 마음이
결국 삶을 이어가게 하는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밤도 부디 마음이 조금은 가라앉고,
내일의 햇살 속에서는 한결 가벼운 숨으로
하루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념 작성시간 26.06.20 SJ물빛그리움
물바라보다가 보았네
빛이번쩍이는 그리움
그날몰랐어요 그대를
리필된다면은 보고파
움직이는마음 모르지
역쉐나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신념 물빛그리움을 오행시로 멋지게 풀어주셨네요.^^
글 속에 담긴 정성과 센스 덕분에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소중한 마음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