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그린님 반갑습니다

작성자SJ물빛그리움|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17

밤으로 가는 시간

하루를 보내고 나니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아가다 보면 누군가와 같은 길을 걷고 있다고 믿었던 순간도 있지만,

어느새 서로 다른 길 위에서 각자의 시간을 살아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더군요.

처음에는 아쉽고 서운한 마음도 있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깨닫게 됩니다.

함께했던 시간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추억이 되어 마음 한편에 머물고,

그 추억은 오늘을 살아가는 작은 힘이 되어준다는 것을요.

 

그린님의 잔잔한 진행과 함께 잠시 생각에 머물 수 있는 여름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Charlie Landsborough - Irish Waltz

Vaya Con Dios - Only A Woman's Hear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과거의 추억도, 앞으로 만들어갈 새로운 추억도
    각자의 의미로 모두 소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게 되어 저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로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신념 | 작성시간 26.06.20 글/신념

    적막을 스치고 지나가는 밤

    외로움에 잠 못 이루고

    밤하늘에 별빛을 헤아려본다

    세상의 변화
    어둠 속에 그리는 별빛

    고독만이 나를 반기고

    그대 머문 곳 찾아 헤매지만

    그리움 내려놓을 곳 찾지 못하고

    이 밤은 흐르는 시간의 여행 속에

    마음을 흘려보낸다

    안타까움에 한숨만이 나를 위로하고

    그대가 머물던 자리가 허전해서일까
    나의 삶의 정상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일까

    바람 소리마저 찾아주지 않는 밤
    나는 나의 시련 속에 힘들어 한다

    상처속에 묻혀가는 시간들

    무엇을 찾아 해매는가

    어둠은 고독을 향해 달리고
    이 밤이 지나고 나면

    햇살은 미소 머금은 얼굴로

    나를 반기며 웃어주겠지

    나는 하루의 삶을 시작하는 새벽

    탁주 한 잔에 잠들게 하소서
    그리움이 사랑일지라도

    이 밤 깊이 잠들게 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누구에게나 잠 못 이루는 밤은 찾아오지만,
    그 시간 속에서 자신을 마주하고 또 버텨내는 마음이
    결국 삶을 이어가게 하는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밤도 부디 마음이 조금은 가라앉고,
    내일의 햇살 속에서는 한결 가벼운 숨으로
    하루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념 | 작성시간 26.06.20 SJ물빛그리움 
    물바라보다가 보았네
    빛이번쩍이는 그리움

    그날몰랐어요 그대를
    리필된다면은 보고파
    움직이는마음 모르지

    역쉐나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신념 물빛그리움을 오행시로 멋지게 풀어주셨네요.^^
    글 속에 담긴 정성과 센스 덕분에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소중한 마음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