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왔어요ㅎ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21|조회수62 목록 댓글 8

편지님 많이 반갑습니다.
식사는 하셨나요?

요즘에는 감자 양파 호박 나눔이 많이 들어와서
청국장 카레 내일은 짜장ㅋ
다행히 박 실장님이 양파 하고 감자 까는 걸 끝내주게 해요.
그래서 편하게 저는 썰기만 하고 조리하면 되는 것 같아요.

탈크님 엊그저께 시술하고 왔다 갔다 하고 아버지한테 갔다 오고
손 치료하고 그러느냐고. 우리 회원님들 만나고 싶은데도 여건이 안 되네요. 마음만 있어요.

다행히 편지님이 도움 주셔서 오늘 또 우리 기다리고 있는 가족님들이 좋아하시겠어요.
편안히 잘 듣겠네요. 수고하세요.

오늘 차 안에서 지나가다가 찍었어요. 저희 동네예요. 이쁘죠?


김대훈 그사람이 너라서
적우 그리운사람
Chris Norman midnight lad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퐁퐁 퐁퐁아 어쩌니 가을이님은 이민 가셨어.ㅠ
    그리고 나는 지금 방송을 못 해. 손이 너무 안 좋고 이번 주는 힘들어. 컨디션 좋아지면 그때 보자^^♡♡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1 SJ 사랑나무(고문) 응응 ㅜㅜ
    울 나무 건강이 우선이닝까 무리하지마...
    좋아지면 예쁜 라이브 해줘ㅎ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퐁퐁 퐁퐁아 알겠어. 컨디션 좋아지면 하지 말라도 한다ㅋㅋ
  •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21 동네가 참 예쁘네요 고문님
    편안하고 좋은 시간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편지님 쉼하실 시간인데 죄송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