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행복
이른 새벽 눈을 뜨면
나에게 주어진 하루가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밥과 몇 가지 반찬...
풍성한 식탁은 아니어도
오늘 내가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누군가 나에게
경우에 맞지 않게
행동할지라도
그 사람으로 인하여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태양의 따스한
손길을 감사하고,
바람의 싱그러운
속삭임을 감사하고,
나의 마음을 풀어 한 편의
시를 쓸 수 있음을
또한 감사하렵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야겠습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세상에 태어났음을
커다란 축복으로 여기고
가느다란 별빛 하나,
소소한 빗방울 하나에서도
눈물겨운 감동과 환희를
느낄 수 있는 맑은 영혼의
내가 되어야겠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믿고 사랑하는 것이고
나에게 확신을 갖는 일입니다
가치 있는 인생을 살면서
가치 있는 사랑을 하는 것이
최고의 삶이고
행복이라고 합니다.
Ivan Kuchin (이반 쿠친) - Izba (오두막 - Russia)
Rammstein (람스틴) - Du Hast
Ngoc Lan (능옥 란) - La Playa (안개낀밤의 데이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1 미지트맨님 어서오세요
좋은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지트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퐁퐁님
어제는 날씨가 넘흐리고 비가와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셨는지요?
오늘도 많이 더울것 같은데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휴일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반갑습니다. 좋은 곡들 잘 듣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지트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시는 사랑나무님
오늘 이 말을
꼭 하셔야 해요.
그러면 당신도
사랑을 받게 될 테니까요.
'너도 많이 힘들구나'
"너도 많이 힘들구나.
*너도 나처럼 아프구나
*그래도 힘내서 살아가자.
이 말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말입니다
고운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21 미지트맨 에구구 미즈트맨님 눈물나게 고 마운 글이네요
마음이 힘들 때 이렇게 힘을 실어주시는 글을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