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행복한 한 주 출발^^

작성자여름바람|작성시간26.06.22|조회수64 목록 댓글 26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은 생각보다

시원합니다 ㅎㅎ

 

어제 하지가 지나니

올해도 반이나 지난 느낌입니다

 

원래바쁜 월요일에

귀한 시간내어 방송해 주시는

물빛그리움님께 감사의 맘을 전합니다

 

정수라-----난 너에게

아이유-----너의 의미

최진희-----사랑에 빠졌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킬리만자로의 표범은
    한 번도 불러본 적이 없는데
    역쉬 물빛그리움 목소리로 들으니
    좋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래가사가 한 편의 시 같아요

    고독한 남자의)))))))))))))))

    여자도 고독해요
    -----바라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new 바람아 우리바람이도 완전 장금이구나
    정갈하게 차려진밥상에 침고인다
    점심을 생략하고 간식먹으니 저기저기 비빔밥 먹고싶다ㅎㅎㅎ
    나무도 바람이도 음식솜씨짱
    퐁이는 무늬만 주부 인것같어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급요리는 할 줄 모른다 ㅎㅎ
    집에 쌀 떨어지는 것 보다
    참깨 떨어지는 걸 더 아쉬워 한다..
    쟁여 놓고 먹는다^^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new 여름바람 ㅎㅎㅎ나두 양념은 많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