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은 생각보다
시원합니다 ㅎㅎ
어제 하지가 지나니
올해도 반이나 지난 느낌입니다
원래바쁜 월요일에
귀한 시간내어 방송해 주시는
물빛그리움님께 감사의 맘을 전합니다
정수라-----난 너에게
아이유-----너의 의미
최진희-----사랑에 빠졌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노래가사가 한 편의 시 같아요
고독한 남자의)))))))))))))))
여자도 고독해요
-----바라미----------
-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2 new
바람아 우리바람이도 완전 장금이구나
정갈하게 차려진밥상에 침고인다
점심을 생략하고 간식먹으니 저기저기 비빔밥 먹고싶다ㅎㅎㅎ
나무도 바람이도 음식솜씨짱
퐁이는 무늬만 주부 인것같어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급요리는 할 줄 모른다 ㅎㅎ
집에 쌀 떨어지는 것 보다
참깨 떨어지는 걸 더 아쉬워 한다..
쟁여 놓고 먹는다^^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2 new
여름바람 ㅎㅎㅎ나두 양념은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