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퐁퐁이 왔어요ㅎㅎㅎ

작성자퐁퐁|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21


물빛그리움님 반갑습니다^^
목소리가 너무 너무 듣고싶어
카랜더 메모까지 해두고 기다렸습니다ㅎㅎㅎ

첫방때 듣지못한 그리움님 목소리 오늘은 기필코 들어보렵니다
점심시간에 근무지앞 벤치에 나가 먹으며 들으려고 아침 집에서 나올때 과일과 두유 챙겨왔어요ㅎㅎ

잠시라도 들을 수 있어 참 좋아요^^

석미경-물안개
(고등학교때 같은반에 금영 이란 이름의 친구가 약간 허스키한 목소리였는데
물안개를 참 잘불렀거든요. 친구생각나와 청곡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나 어머나 닻 별님
    오랫만에 뵙네요
    반가워서 와락할뻔요ㅎㅎㅎㅎ

    아휴 부끄럽게ㅎㅎㅎ
    청곡방 활약이라니요
    그냥 같이 웃자고 떠도는 이미지에 조금 수정해보는 정도입니다ㅎㅎ

    함께라서 좋은오후요~~
  •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아 12시 30분에 알람 맞춰 놓고
    바라미가 3층 퐁퐁이네 현관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을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ㅎ울 바람이 고맙네♥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 퐁퐁이 청란 들린당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름바람 응 같이 듣자 바람아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