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빛그리움님 굿모닝입니다~^^
편안하게 한주 맞이 하신거죠?
새로운 한주를 시작하며!!
내가 항상 웃을 수 있고.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고.
가벼운 걸음으로 생활하고.
가슴 벅찬 마음으로
잠들 수 있기를 바라며
기분좋은 한주 맞이 하렵니다~^^
물빛그리움님 리듬하며
한주 맞이할 수 있게
수고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린 : 곰인형
에일리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노사연 : 바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수여연필님 네네 커피한잔
드시면서 청곡 함께 잘 들어요~^^
수여연필님 청곡이 흘러나오네요 ㅎ -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야니운영자님
점심시간이 다가옵니다
맛점 하세요
무더위에 건강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네 신동백님 덕분에
맛점하려구요~^^
고운 오후 되셔요~^^
늘 함께 해주심에 해피데이 입니다~^^ -
작성자닻 별 작성시간 26.06.22 야니 운영자님, 반갑습니다. ㅎ
청곡이 흐릎니다.ㅎ
에일리 버전이 있군요.
즐청해요~~^^
좋은 날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닻별님 에일이버젼 저두
참 좋아하는데 함께들으신거죠? ㅎ
고운오후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