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ney Houston - I have nothing
Carry & Ron - I.O.U
신해철 - 일상으로의 초대
마음과 옴으로 온 힘을 다했건만
겨우 5 층 분양을 했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물빛님 방송의 진가를 반증하는 분양권 쟁탈전 같은 느낌입니다
제 아랫층에 3분 리스너가 잽싸게 10시 21분 동시에 분양권 신청을 했지만
그런데
젤 아랫층은 몽이님이 1층 분양권을 차지 하셨네요
고양시 문인협회에서 같이 활동하는 김보승 시인의 시 〈오늘도 수고했어요〉입니다
매일 아침 7시 경이면 단톡방에 한 편의 시를 공유 히주면 잠시 깨끗한 마음으로 감상을 합니다
아래 시는 오늘 감상 했던 시를 음방에 공유해 봅니다.
모처럼 문학 좋은글방에도 공유했어요.
물빛님이 문학 영상자작글방에 아름다운 이미지와 고운 시 2편 올리신 글 잘 감상했고요
문학글방 격려와 응원 갑사드려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꿋꿋히 그 길을 가는당신
오늘도 수고 했어요
인생이 답은 없지만
답과 가까워 지려고
열심히 달리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그 누구도 아픔을
안아주지 않아도
미소 지으며
그 아픔을 이해하려고
노력 하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이 세상에 이름없는
꽃이 없다며
길섶에 핀 들꽃에게
이름을 불러주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눈물도,슬픔도
참고 사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편안하게 쉬세요
내일을 위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시간 26.06.22 new
수여연필님 안녕하세요
그간 잘 지내셨죠?
이번한주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바쁘신 신동백 부국님
이렇게 댓글로
무탈 기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닻 별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수고하신
여기 계신 모든 분들 틈에 끼어
좋은 글 정독과 함께
주신 청곡 잘 들을게요.ㅎ
좋은 날 되셔요! ^^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운 글발
닻별님
저는 님에 비해 조족지혈 입니다
하지만 글은 잘 쓰고 못 쓰는 게 어디 있을까요
자신의 정성과 혼을 담아서 쓰면 되지요 -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수여연필님 글 읽고보니
정말 1.2.3층 분양시간이 동일하네요ㅎㅎㅎ
근무중 살짝올려 퐁퐁이는 몰랐었어요
그린님 시간에 주신우산은 퐁퐁이 들어왔어요 잘 쓸께요ㅎㅎ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