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온 힘을 다했건 만

작성자수여연필|작성시간26.06.22|조회수67 목록 댓글 15

Whitney Houston - I have nothing

Carry & Ron - I.O.U

 

신해철 - 일상으로의 초대

 

 

마음과 옴으로 온 힘을 다했건만 

겨우 5 층  분양을 했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물빛님 방송의 진가를 반증하는 분양권 쟁탈전 같은 느낌입니다

 

제 아랫층에 3분 리스너가 잽싸게 10시 21분 동시에 분양권 신청을 했지만

그런데

젤 아랫층은 몽이님이 1층 분양권을 차지 하셨네요

 

 

고양시 문인협회에서 같이 활동하는 김보승 시인의  시 〈오늘도 수고했어요〉입니다

매일 아침 7시 경이면 단톡방에 한 편의 시를 공유 히주면 잠시 깨끗한 마음으로 감상을 합니다

아래 시는 오늘 감상 했던 시를 음방에 공유해 봅니다.

모처럼 문학 좋은글방에도 공유했어요. 

물빛님이 문학 영상자작글방에 아름다운 이미지와 고운 시 2편 올리신 글 잘 감상했고요

문학글방 격려와 응원 갑사드려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꿋꿋히 그 길을 가는당신

오늘도 수고 했어요

 

인생이  답은 없지만 

답과 가까워 지려고 

열심히 달리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그 누구도 아픔을 

안아주지 않아도  

 미소 지으며 

그 아픔을 이해하려고 

노력 하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이 세상에 이름없는 

꽃이 없다며 

길섶에 핀 들꽃에게 

이름을 불러주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눈물도,슬픔도 

참고 사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편안하게 쉬세요 

내일을 위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수여연필님 안녕하세요
    그간 잘 지내셨죠?

    이번한주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바쁘신 신동백 부국님

    이렇게 댓글로
    무탈 기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닻 별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수고하신
    여기 계신 모든 분들 틈에 끼어
    좋은 글 정독과 함께
    주신 청곡 잘 들을게요.ㅎ

    좋은 날 되셔요! ^^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운 글발
    닻별님


    저는 님에 비해 조족지혈 입니다

    하지만 글은 잘 쓰고 못 쓰는 게 어디 있을까요
    자신의 정성과 혼을 담아서 쓰면 되지요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수여연필님 글 읽고보니
    정말 1.2.3층 분양시간이 동일하네요ㅎㅎㅎ
    근무중 살짝올려 퐁퐁이는 몰랐었어요

    그린님 시간에 주신우산은 퐁퐁이 들어왔어요 잘 쓸께요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