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목소리 들었답니다
예상한데로 조용하고 단아한 멘트로
진행하는 모습을 상상했는데 예상적중~
그리고
댓글 또 한 이쁘게 이쁘게 주심에 또 한번
단아함에 좋았어요
감사드리고
방송에 달인처럼 어휘력 구사가 널뛰면 듣는
청취자들도 신명나지만
조용하고 차분한 진행 하심에 청취자 역시
들뜨지 않고 진행자 패턴에 맞춰가지요
물빛 그리움 닉이 정겹게 다가오는 부분에
점 하나를 찍어 드립니다
우리나이에 걸맞는 일상과 스토리로 채워지는
물빛님 방송이 거듭 될수록
물빛을 기다리는 애뜻함도 묻어나올 꺼라고
감히 점춰봅니다
제가 원하는 시간 제가 원하는 장르의 음악을
들으며 현제의 시간대 마다 일어나는 스트레스를
풀수있는 음방을 사랑한답니다
아귀다툼.집단주의.패닉에 빠져있을때 음악이
전해주는 메세지가 나를 위로 하기에 행복한 시간
단지 그것으로 음방을 사랑한답니다
음방도 집단주의 없는 순수 음악을 위한 모두가
되었음을 늘 생각하며~
물빛님
이쁜방송 이쁜진행 오래오래 들을수 있는 행복의
메신저가 되주세요~^^
물빛님
음악의 장르를 듣고싶으니 2곡만 선곡해
들려주시면 월요일 행복한 시간 보내렵니다
감사드리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제가 근무중 짬짬히 댓글 봅니다
음방에 힘을 실어주시는 모습 자주뵈었지요
밝은 에너지 저도 함께 할께요~^^ -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2 new
솔찬님 반갑습니다
물빛그리움님 목소리가 참 예쁘시죠
청란에 적으신 그리움님 느낌 퐁이또한 그리 느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네
물빛님 처음 댓글을 보았을때
순둥순둥 할꺼라 생각했답니다
퐁퐁님도 그 기분 그대로 즐기실꺼라
생각되며
저한테 댓글 주셔서 감사인사 드려요
낮시간은 근무중 에어팟만 귀에 꼽고
듣기만 한답니다
지금은 점심시간~ㅎ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2 new
솔찬, 네네~퐁이는 근무시간에는 음방 듣지못하구요,
점심시간 근무지앞에서 듣고
이제 근무지로 복귀합니다ㅎㅎ
즐 오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
네
행복한 시간 즐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