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청곡해요

작성자닻 별|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20

김건모 / 혼자만의 사랑
김태영 / 혼자만의 사랑


물빛그리움님, 처음 봬어요.^^
닻 별이 반가운 마음을 전하며
처음 청곡해봅니다. ㅎ
대명이 아주 매우 서정적이십니다. ^^

왠지 마음만 부산해지는 주초 아침에
하던 일 잠시 멈추고 청곡 대열에 섭니다.

도움 방송 감사드려요~
즐청할게요^^

수고하셔요~~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new 닻 별님 너무 너무 반가워하는 퐁퐁이 모습 그려보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
    쉽고 정겨운 의성어의 대명이세요. ㅎㅎ

    열심히 일 하시는 분께서 백수를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좋은 날예~~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new 닻 별 ㅎㅎㅎ웃으며 근무지로 퐁퐁퐁 (의성어.의태어 혼합) 들어갑니다ㅎㅎ
    자주봬요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 으쌰! 힘 보냅니다.ㅎㅎ
    수고하셔요~
  • 작성자몽oi | 작성시간 26.06.22 new 닷 별님...
    자주 뵈었던 대명 같기도하고,,
    아마도 처음?.. 인사 드리지싶네요...ㅎ
    이렇게 늦게나마 인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