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 혼자만의 사랑
김태영 / 혼자만의 사랑
물빛그리움님, 처음 봬어요.^^
닻 별이 반가운 마음을 전하며
처음 청곡해봅니다. ㅎ
대명이 아주 매우 서정적이십니다. ^^
왠지 마음만 부산해지는 주초 아침에
하던 일 잠시 멈추고 청곡 대열에 섭니다.
도움 방송 감사드려요~
즐청할게요^^
수고하셔요~~ㅎ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2 new
닻 별님 너무 너무 반가워하는 퐁퐁이 모습 그려보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
쉽고 정겨운 의성어의 대명이세요. ㅎㅎ
열심히 일 하시는 분께서 백수를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좋은 날예~~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2 new
닻 별 ㅎㅎㅎ웃으며 근무지로 퐁퐁퐁 (의성어.의태어 혼합) 들어갑니다ㅎㅎ
자주봬요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 으쌰! 힘 보냅니다.ㅎㅎ
수고하셔요~ -
작성자몽oi 작성시간 26.06.22 new
닷 별님...
자주 뵈었던 대명 같기도하고,,
아마도 처음?.. 인사 드리지싶네요...ㅎ
이렇게 늦게나마 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