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왔어요ㅎㅎ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22|조회수83 목록 댓글 23

아리따운 물빛 그리움님 넘 반가워요.

오늘은 가족 퇴원 시키러 진주도 가야 되고 아버지 폰이 한개가 잘 안돼서 새로 바꿔드렸는데 영상 통화가 또 안 된다고 하셔서
그냥 2개를 쓰는 거로ᆢ
그래서 폰 하나 더 사드리고 개통시켜서. 아버지 갖다 드리고
저 손 주사 맞으러 다녀올게요.

이동 중에 차 안에서 우리 멤버들과 함께 듣겠습니다. 라이브도 불러주시고요.ㅋㅋ

명품 방송 잘 듣겠습니다.
좋은 방송으로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Boris Zhivago - Love ls e Memory Away (Radio Russian Mix).flac

Eva Sun & Mandoki Midnigh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연필님 반가워요 ^^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나무야 퐁이 점심시간에 와땅ㅎㅎ
    오늘도 바쁜 울 나무 토닥토닥♥
    탈크님 퇴원 하시구나
    괜찮으신거지?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웅 퐁퐁아 운전할정도야 왼쪽다리라ㅋㅋ
    고마워♡♡
  • 작성자닻 별 | 작성시간 26.06.22 '보리스' 파스테르나크의
    닥터 '지바고'를 잠시 연상시키는
    청곡이네요
    아티스트가 보리스 지바고네요? ㅎㅎ

    맨날 허당체질 알리는 청곡글이라
    농담도 못하것수~ㅎ

    제발 건강하셔요~~

    그래도, 또 좋은 날이길^^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 자빠진게 할매가 되다보니
    회복이 느리다요
    주변ㅇㅔ 맨 아픈사람이 많아요
    닻별님은 건강 잘 챙기셔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