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청곡♬마감]여기까지...함께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작성자SJ물빛그리움|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실버들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자주 뵙길 바라면서
    편안한 오훗길 되세요^^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물빛그리움님 장시간 너무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의 청곡 나머지 한곡 잘 들었습니다 ㅎ
    한곡마져 듣고 있다보니 행운을 주신 듯 ㅎㅎ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야니님 장시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작은 행운처럼 느껴지셨다니 저 역시 뿌듯합니다.
    이렇게 음악으로 함께할 수 있어 고맙습니다.
    가는 발걸음도 가볍게 물러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편안한 시간 이어가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22 new SJ물빛그리움 어쩜그리 말씀도 조곤조곤
    잘 하시는지~ ㅎㅎ
    간식도 드시면서
    고운 오후 이어 가셔요~^^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야니 말씀 고맙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힘이 나네요 ㅎㅎ
    조금 쉬면서 간식도 챙겨 먹고,
    남은 오후도 편안하게 이어가겠습니다.
    야니님도 편안한 오훗길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