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RE:여기까지...함께 해 주셔서 들려보아욧

작성자실버들|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9

하늘빛 흐리고
마음빛 반짝일때

초록은 익어가고
삶 또한 숙성되어가니

윤슬처럼 반짝이던
리즈시절은
희미한 기억 저편에
모락거리고

서설 다음엔
대설 올듯한
빛바랜 명경속엔
실버들 허공에
시울만 적셔가네

씨야/계절은 돌고돌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실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SJ물빛그리움 거미~~그리운 날
    염치없는데 고맙네용
  • 답댓글 작성자SJ물빛그리움 | 작성시간 26.06.22 new 실버들 별말씀을요^^
    준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실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SJ물빛그리움 고맙습니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22 new 실버들님 반갑게 인사 나눕니다 ㅎ
    처음 뵙는거죠?
    고운글에 잠시 머물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실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함께해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