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왔어요ㅎ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22|조회수54 목록 댓글 5

편지님 반갑습니다
.저녁은 드셨나요
저는 오늘 바쁜 일정 속에서 하루가 정말 짧게 간 것 같습니다

한 30분쉼 하고 나서 비가 와서 찌짐이 먹고 싶어서 호박고추찌짐이랑 짜장 만들어서
대충 먹었어요

밖에 그렇게 더운 것 같지는 않는데 주방에서 잠시만 있어도 땀이 범벅이 되네요.

저는 비 오는 날 치킨이 제일 맛있는데 식구들이 치킨을 안 먹어요.

다음 비 오는 날 치킨 먹어야 되겠어요. 함께 드실래요?

치킨값은 편지님이 내고ㅋㅋㅋㅋ

후식으로 오늘 따온
오디먹어요 슝~~~받아요ㅎㅎ

Isabelle Boulay - Quelques Pleurs
Joe Dolan- only You
Dolly Parton- Save The Last Dance For M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맛나는 저녁 식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그냥 대충 먹었습니다.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new 맛있겠다 나무야 오디한줌 주세요ㅎ나 지금 집도착 배가 너무고파 점심때 그리움님 목소리들으려고 밥생략 하고 벤치 나와서 간식만 먹으며 방송 들었더니ㅎ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아 와락이야.♡♡ 그리고 밥을 먹어야지. 너가 그래서 날씬하구나 나는 굴러다녀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new SJ 사랑나무(고문) 노노노 네버 나 안날씬해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