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님 기분좋은 한주
맞이 하신거죠?
퇴근 후 수고 해주심에
감사하게도 음악들으며
하루 마감합니다~^^
제가 텃밭이라고 기르고 있는
고추 깻잎 토마토 파 상추
등등 다양하게 소꼽놀이
하는 것 처럼 매일 해질녘에
사랑으로 물주고 있답니다 ㅎ
제법 잘자라고 있어서 상추는
깻잎은 많이 따먹었는데
고추 토마토는 이제부터
한두번 따먹고 있네요~
소소한 텃밭이 재밋네요 ㅎㅎ
도원경 : 다시 사랑한다면
유열 : 어느날 문득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작성시간 26.06.22 new
유기농 채소 맛나겠습니다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편지님 수고 많으십니다. 청국 잘 듣고 있어요~^^
-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손목이야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게요.~~
아이고 손목이야. 어쩐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22 new
야니 그런데 정말 이쁘게 잘 가꾸셨어요. 부잣집 맏며느리 감인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