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편지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5

편지님 기분좋은 한주
맞이 하신거죠?

퇴근 후 수고 해주심에
감사하게도 음악들으며
하루 마감합니다~^^

제가 텃밭이라고 기르고 있는
고추 깻잎 토마토 파 상추
등등 다양하게 소꼽놀이
하는 것 처럼 매일 해질녘에
사랑으로 물주고 있답니다 ㅎ

제법 잘자라고 있어서 상추는
깻잎은 많이 따먹었는데
고추 토마토는 이제부터
한두번 따먹고 있네요~

소소한 텃밭이 재밋네요 ㅎㅎ

도원경 : 다시 사랑한다면
유열 : 어느날 문득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유기농 채소 맛나겠습니다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편지님 수고 많으십니다. 청국 잘 듣고 있어요~^^
  •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손목이야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게요.~~
    아이고 손목이야. 어쩐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22 new 야니 그런데 정말 이쁘게 잘 가꾸셨어요. 부잣집 맏며느리 감인데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