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퇴근전에...

작성자SJ 본국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67 목록 댓글 5

 

편지님 방갑습니다..

퇴근하시고 저녁드시기전에

서버 잡으신것 아닌지요.?

 

오늘은 청주 물류센터로 출근해서

설비 브리핑 받고

현장 설비 둘러보고 왓네요.

당분간은 청주로 출퇴근해야 할듯합니다.

 

퇴근 준비하면서

청곡 올립니다.

 

김동아 - 사랑의 강

김명성 - 그래도

김철민 - 낭만에 대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22 에구 국장님 고생이 많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고문님 방갑습니다...
    오늘 도 바쁘셧나요?
    동행 감사드려요..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울국장님 수고가 많으시네요
    피곤하셔서 어떡해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러게요...
    하품만 나오네요..
    즐거운 시간하세요..
  •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22 퐁퐁아 언니는 아직도 주방이란다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