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님 방갑습니다..
퇴근하시고 저녁드시기전에
서버 잡으신것 아닌지요.?
오늘은 청주 물류센터로 출근해서
설비 브리핑 받고
현장 설비 둘러보고 왓네요.
당분간은 청주로 출퇴근해야 할듯합니다.
퇴근 준비하면서
청곡 올립니다.
김동아 - 사랑의 강
김명성 - 그래도
김철민 - 낭만에 대하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22 에구 국장님 고생이 많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고문님 방갑습니다...
오늘 도 바쁘셧나요?
동행 감사드려요.. -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2 울국장님 수고가 많으시네요
피곤하셔서 어떡해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러게요...
하품만 나오네요..
즐거운 시간하세요.. -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22 퐁퐁아 언니는 아직도 주방이란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