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님 반갑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게릴라방송을 하시고
아주 좋습니다ㅎㅎ
식사 하셨어요?
퐁이는 오늘 근무지에서 점심 생각이 없어 간단히 간식 먹었더니 5시쯤 배고파 둑을뻔 했습니다 ㅎㅎ
퇴근하고 집 도착하자마자 옷만갈아입고 새벽에 해놓았던 3가지 나물에 계란후라이 해서 챔기름 두르고 비벼먹었더니 세상이 아름답습니다ㅎㅎㅎ
비빔밥에 편지님 방송까지 곁들이니 사랑의 하모니 비빔밥 이죠ㅎㅎㅎ
청곡도 비빔밥으로 할게요
창민,이현 - 밥만 잘 먹더라
Alan jackson - Living On Lov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 합니다 배고파 꼬르록 소리 났는데
좋은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쿠 저녁도 못드시고 방송 하셨군요
퐁이는 몇해전만 해도 배고픔 잘 참았는데
요즘은 배고프면 힘들더라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맞아요 너무 배고프면 계란후라이 할수도 없었겠죠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이 청곡에 이어 나오는 선곡도 참 듣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