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사랑의하모니비빔밥

작성자퐁퐁|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4

편지님 반갑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게릴라방송을 하시고
아주 좋습니다ㅎㅎ
식사 하셨어요?
퐁이는 오늘 근무지에서 점심 생각이 없어 간단히 간식 먹었더니 5시쯤 배고파 둑을뻔 했습니다 ㅎㅎ
퇴근하고 집 도착하자마자 옷만갈아입고 새벽에 해놓았던 3가지 나물에 계란후라이 해서 챔기름 두르고 비벼먹었더니 세상이 아름답습니다ㅎㅎㅎ
비빔밥에 편지님 방송까지 곁들이니 사랑의 하모니 비빔밥 이죠ㅎㅎㅎ

청곡도 비빔밥으로 할게요
창민,이현 - 밥만 잘 먹더라
Alan jackson - Living On Lov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 합니다 배고파 꼬르록 소리 났는데
    좋은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쿠 저녁도 못드시고 방송 하셨군요
    퐁이는 몇해전만 해도 배고픔 잘 참았는데
    요즘은 배고프면 힘들더라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맞아요 너무 배고프면 계란후라이 할수도 없었겠죠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이 청곡에 이어 나오는 선곡도 참 듣기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