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보약ㅎㅎ

작성자퐁퐁|작성시간26.06.22|조회수70 목록 댓글 16

국장님 반갑습니다^^

어제 휴일에도 사무실에서 보내셨었나요?
퐁퐁이는 어제 새벽 기상해 이른 아침먹고 랑이 휴가줘서 혼자 룰루랄라 7시30분쯤 집에서 나가 대중교통으로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에서 물 만난 물고기처럼 여기저기 얼마나 걸어다녔던지 집 도착해서 폰 확인하니 2만2천보를 걸었더라구요ㅎㅎ
어제 아침에 나가려할때 멋부려볼꺼라고 허리벨트 하는 원피스에 구두 신었다가 다시 청바지에 운동화로 갈아신을때부터 돌아다닐 작정을 한거죠ㅎㅎㅎ
부산에서 아들 만나 회먹고 구경하고 잘 놀다 왔습니다^0^

퐁이만 놀다와 죄송해서 일하시랴 방송하시랴 수고가 많으신 울 국장님 보약 사왔어요ㅎㅎ
천년묵은 산삼 녹용탕!!
퐁퐁이 부업으로 폐지 주어모아
사랑나무님 대형버스 사주려고 모아놓은돈 국장님께 다 쏟았습니다ㅎㅎ

이필원 - 추억
혜은이 - 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22 SJ 본국장 에이아이가 보낸 답장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SJ 본국장 네 멘트하실때 들었는데
    올려주시니 자세히 읽습니다
    AI답에 퐁퐁이도 공감 공감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SJ 본국장 국장님 청주로 출퇴근 하시면 모닝방송 못하시겠군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SJ 본국장 자갈치에서 회 먹었어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SJ 본국장 ㅎㅎㅎ내일 모닝방송 오케이ㅎㅎㅎ
    방송못하시는 멀리는 가시면 절대 안됩니다ㅎㅎㅎ
    방송없음 퐁퐁이 아침 출근길이 너무 심심해요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