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반갑습니다 ㅡ

작성자SJ은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2

무의도 에서 열심히 던지고 꽝치고


집갑니다 ㅡ에구 삼치 가 은지만 피해 다니는듯

들려주시는 음들으면서 요이땅합니다 ㅡ^^

음같이 듣는 모든분들 편안한 밤 보내시기를


고재억 ㅡ 그사람 지금은

강문경ㅡ더하기 곱하기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new 은지님 반갑습니다
    무의도에 삼치낚시 가셨었군요
    조심히 귀가 하셔서 편히 쉬셔요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은지님 어서오세요...
    미쳐요...삼치를 잡으로 가셧다구요...
    낚시도 안전허게 하셔야해요..
    삼치한테 딸려갑니당...ㅎㅎㅎ
    청곡으로 동행 감사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