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왔어요ㅎ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8

국장님 반갑습니다.
오늘 공 4시 10분에 기상해서
열일하고 오후에 조금 쉼 하고 음악으로 배를 채우는
이 시간이 참 꿀입니다.

내일은 하동읍에 볼 일이 있어서 가야 될 것 같아요

저녁에 짜장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내가 했지만. ㅋㅋ

아버지 갖다 드리고 싶은데 요양원에서 계신 분들이 아버지 식사 때 부러워하시나 봐요.
그래서 옆분들한테 좀 미안해서 자제하려고요.

내일은 좀 일찍 들어와서 방송 좀 하려고 했는데 아직 컨디션이 돌아오질 않네요. 살살 가도록 하겠습니다.

6일 동안 방송 안 했네요.
제일 긴 것 같아요.
저도 우리 님들 빨리 만나뵙고 싶어요.에효 ㅠㅋㅋ

비 오는 밤 함께합니다

. 국장님 먼 길 다녀오시고 피곤하실 텐데 고생하세요.

오이지 썰어놓고 자려고요
주방에서 잘들을게요


Alison Krauss - When You Say Nothing At All
Boyzone -No Matter What
정동원 ㅡ 상사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 홍콩아. 내가 지금 손이 아파 퐁퐁아. 오타가 나네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오이지 담고 놨어. 내일 아침에 썰어야 되겠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2 new SJ 사랑나무(고문) 그래 손좀 아껴 나무야.
    아픈곳 오래되면 치료도 안되고 고생한다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퐁퐁 류마티스 19년차야ㅋㅋ 고마워♡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문님 어서오세요...
    방송 못해 죽은 귀신이잇나요?
    그리 몸살을 안달이냐구요..
    조신허게 콘디션 조절이나 잘하소...
    나도 하품아 장난이 아니네요..
    고운밤 편한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몬살아 ㅎㅎㅎ
    사돈 남말하셔요ㅋㅋㅋ 어휴 언넝 마치고 쉬셔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