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님 반갑습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어제 늦게까지 수고하시고 아침에 또 일찍 서버 연결해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 아침에 식구들 출근시키고
김치 무쳐 놓고 오이지 묻혀놓고. 어제 짜장한거 지인들 주려고 포장해서 하동읍에 짜장배달가요.
오늘도 즐거운 가득 찬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
최애곡 Chris Norman 곡이 흐르네요 굿^^
유해준- 신나는 세상을 위해
정동원 ㅡ 때
Umar Keyn & Mr Salama My Sky Is Dark.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요기는 제청란ㅋㅋㅋㅋ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시간 26.06.23 new
나무야 방긋^^
보라돌이 3층 버스인거니?
뽀는 로얄석에 앉으려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그래그래
뽀짝 붙어라♡♡♡ -
작성자사 랑 작성시간 26.06.23 new
꿀모닝입니다
지금 나온 곡 좋아요
잘 듣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로
주욱 이여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시곡이라 어떤곡이였을까요ㅋㅋ 이삔하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