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왔어요ㅎ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23|조회수60 목록 댓글 18

국장님 반갑습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어제 늦게까지 수고하시고 아침에 또 일찍 서버 연결해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 아침에 식구들 출근시키고

김치 무쳐 놓고 오이지 묻혀놓고. 어제 짜장한거 지인들 주려고 포장해서 하동읍에 짜장배달가요.

오늘도 즐거운 가득 찬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

최애곡 Chris Norman 곡이 흐르네요 굿^^


유해준- 신나는 세상을 위해
정동원 ㅡ 때
Umar Keyn & Mr Salama My Sky Is Dar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요기는 제청란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무야 방긋^^
    보라돌이 3층 버스인거니?
    뽀는 로얄석에 앉으려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그래그래
    뽀짝 붙어라♡♡♡
  • 작성자사 랑 | 작성시간 26.06.23 new 꿀모닝입니다
    지금 나온 곡 좋아요
    잘 듣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로
    주욱 이여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시곡이라 어떤곡이였을까요ㅋㅋ 이삔하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